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맥도날드 신임 대표 “모든 기준은 고객…新 성장 이끈다"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“한국맥도날드는 고객 중심 의사결정, 맛있는 메뉴, 고객 경험 향상에 집중할 것이다.” 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10일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‘베스트 버거로의 초대: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의 메시지’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향후 비즈니스 전략 방향을 밝혔다. 핵심은 고객 중심 전략으로, 이를 통해 새로운 성장을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.◇아시아 최초 ‘베스트 버거’ 한국 도입…코로나19 상황에도 올해 매출 9% 성장↑마티네즈 대표는..

      산업·IT2020-06-10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맥도날드 전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맥도날드 전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